권은비, 덱스 열애설 '철벽수비'…"내 이상형 송중기"

입력 2023-11-30 09:41   수정 2023-11-30 09:43



'라디오스타' 권은비가 '플러팅 장인' 덱스와 열애설에 선을 그었다.

29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는 권은비와 함께 장동민, 박재정, 정용화가 출연해 '네가 왜 거기서 나와' 특집으로 진행됐다.

최근 싱글 앨범 '더 플래시'를 발매하며 솔로 데뷔 2주년을 맞은 가수 권은비는 '라스'에는 첫 출연이었다.

지난해 발매한 '언더워터(Underwater)'의 역주행과 워터밤' 활약으로 '워터밤 여신' 수식어를 얻은 권은비는 대학 축제와 행사, 광고 모델, 라디오 DJ 등 하루 24시간이 모자란 '대세 아이콘'의 핫(HOT)한 근황으로 감탄을 자아냈다.

권은비는 워터밤 무대를 모르는 김구라에게 "안 보셨구나. 보시면 알 거예요. 왜 (조회수가) 480만인지"라고 받아치는 등 김구라에게도 밀리지 않는 패기 넘치는 입담으로 웃음을 선사했다. 권은비는 또 MBC '복면가왕'에 복면 가수로 출연했을 당시 장동민이 가한 일침에 속으로 "두고 보자"라고 다짐했던 일화도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권은비는 열애설에 휩싸이기도 한 덱스에 대해 "누구랑 있어도 잘 어울리는 친구"라며 '친구'로 선을 그었다. 더욱이 두부상이 이상형이라는 권은비의 이야기에 김구라, 유세윤 등은 곽튜브, 초롱이, KCM 등을 제시했다. 권은비의 탐탁지 않은 반응을 지켜본 '지니어스' 장동민은 "잘생긴 두부 찾는 거예요"라고 했고, 결국 권은비의 이상형은 송중기로 밝혀져 웃음을 선사했다.

권은비는 더불어 '언더워터'의 역주행에 대해 회사에서 밀었던 곡이라 처음엔 마음에 안 들었지만, 역주행 인기를 안겨 주자 이후 자기 의견보다 회사 의견을 따르게 됐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이어 '언더워터'가 잘될 수밖에 없던 이유로 "사주에 물이 부족해 물이 주변에 있으면 좋다는 이야기를 들었다"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때 정용화가 물의 사주라고 어필하고, 박재정이 흙의 사주라고 어필하자, 김구라는 "오늘 토크가 잘 되니 앞으로 사주도 보고 (게스트를) 캐스팅해 달라"고 주문해 웃음을 유발했다.

한편 30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방송된 '라디오스타'는 수도권 가구 기준(이하 동일)으로 동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 최고의 1분은 박재정이 개인기로 성대모사를 준비하다 성대결절까지 왔다고 밝힌 장면으로 최고 시청률 4.7%를 기록했다.

김소연 한경닷컴 기자 sue123@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